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올레 7코스 완주기

제주도소식/올레전코스완주기

by 요트보트코리아 2012. 12. 2. 20:29

본문

2012년 12월 2일 일요일 아침 !

오늘은 아들눔들과 마누라도 제주올레 7코스를 함께 걷기로....ㅎ

제주올레 7코스는 소요시간이 5시간이내여서 모두들 여유를 부리면서 집에서 출발했다.^^

제주올레 7코스 종착지 월평에 자동차를 주차시키고 버스를 타고 제주올레 7코스 시작점인 외돌개로 Go ..Go  !!!

 

 

 

아들눔들  7코스는 만만하다고 ? .....버스안에서 여유를..... ㅎㅎㅎ

 

 

드디어 출발점에 도착 ^^

 

제주올레 7코스 출발 인증샷 !!!

 

 

아들눔들이 아빠하고 걸을때보다 발걸음이 가볍네....엄마의 힘이란... ㅋ

 

서귀포항 앞에 문섬이 멋지게 보이네......^^

 

 

 

 

이제 큰눔은 제주올레 걷기에 완전 적응했어요 ㅎㅎ

 

막내눔은 항상 엄마와 함께.... ^^

 

엄마와 함께 걸으니 힘이 펄펄...ㅎ

 

 

 

제주올레는 항상 바다와 산과 강이 어우러져 있기에 많은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

 

의젓하네... ㅎㅎ

 

발걸음도 가볍게....ㅎㅎㅎ

 

 

 

귤을 파는 청년이 건네준 시원한 귤.......참아온 갈증을 풀어주네요...^&^ 많이 파세요 ㅎ

 

 

시원한 제주감귤을 먹으면서....ㅋ

 

 

막내는 사진을 찍을때마다 표정이 압권이죠 ^^

 

 

엄마 힘네세요 ㅎㅎㅎ

 

ㅋㅋㅋ

 

울 집사람이 좀 처지기 시작한다 ㅎㅎㅎ

 

 

 

야생 들국화 향기를 느껴보세요.... ^^

 

 

마누라는 햇빛이 따갑다고 막내눔은 덥다고 .... ㅋㅋㅋ

 

오후가 되니 따뜻해지네요 ..

 

멋진 포즈  ㅋ

 

법환포구를 지나면서.....

 

 

법환포구에서 인증샷 !

 

 

요기서 점심을.....

 

 

 

 

해녀 할망께서 3인분이면 충분하다고.....그런데 3인분도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ㅎㅎㅎ

회비빔국수와 참소라죽.... 너무 맛나게 잘먹었어요 ^^

 

법환포구를 뒤로하고......ㅎ

 

아름답죠 ? 강정에 구럼비 바위도 아름다운데........~~

 

이눔들 점심을 먹고나니 다시 충전 100%...ㅎ 드디어 막대기 장난이 시작된다....ㅎㅎ

 

 

자!...이제 우린 마법의 숲으로 들어와 버렸습니다.되돌릴 수 없는 길...ㅎㅎ

 

살짝! 긴장합니다.ㅋ.. 

 

 

 

 

 

마법의 몽돌밭...???

정말 신기합니다...마법이란 말 한 마디에 마법 세상이 되버린 강정해변.....!    

      

마법에 빠진 아이들은, 눈에 보이는 모든 자연에 마법의 이름을 짓고,마법의 눈으로 탐색하네요.

 

헐~~갑자기 분위기 화악 바뀐다.ㅋ

 

지네 다리라고 이름을 지어 부르며 한~참을 신나게 즐겼어요^^

 

 

 

 

 

 

바닷가 우체국에서 휴식을....... ^^

 

 

풍림콘도 옆에 흐르는 맑은 강정천....ㅎ

 

 

 

아름다운 강정천에서 인증샷 !!! .....그런데 바로옆 해군기지에서 들리는 굉음소리......ㅜ.ㅜ

 

1000여명의 강정주민들이 조상대대로 지켜온 땅과 바다를............~~

제주올레 7코스를 걷는동안 이 구간에서는 마음이 편하지 않네요......ㅜ.ㅜ

 

 

월평포구까지 길게 뻗어있는 해변길......

 

드디어 눈앞에 보이는 월평포구.... ^^

 

월평포구에서 인증샷 !!! 아들눔들은 아직도 쌩쌩 ㅎㅎ 울 집사람은 초죽음 ㅋㅋ

 

멋진 제주올레 산책길... ㅎㅎ

 

 

송이슈퍼에서 완주 스탬프를 ㅎㅎㅎ

 

막내눔 얼굴은 온통 스탬프 ㅋㅋㅋ

제주올레 7코스는 아들눔들이 엄마와 같이 걸어서 그런지 힘들다는 내색을 전혀 안하네요 ㅎㅎㅎ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였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