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올레 8코스 완주기 ^^

제주도소식/올레전코스완주기

by 요트보트코리아 2011. 12. 12. 03:00

본문

2011년 12월 11일 일요일.

 

오늘은 제주올레 8코스 월평 송이슈퍼에서 대평포구까지 해병대길을 우회하여 총 19.6Km를 완주했는데.....오랫만에 제대로 걸었는지 이몸은 거의 초죽음...ㅎㅎ

대평포구에 도착하니 저녁 6시30분.... 총 6시간 소요.... !

 

두눔 아들들은 작년 제주올레 10코스를 걸을때하고는 전혀 딴판이다. ^^

초반부터 아빠를 제치고 계속 선두를 놓치지 않고 질주 본능을.....ㅎㅎㅎ

두 아들눔들이 건강하고 즐거워하니 제주올레 걷기가 행복하다 ^^

 

자.... 이제부터 사진감상을 할까요 ???

 

이번 제주올레 8코스에 대표적인 사진이라 생각이되어 제일 앞장 커버 사진으로 ㅎㅎ

8코스를 걷는 부부나 연인들은 꼭 대포포구 바로전에 있는 블랙홀이 아닌 하트홀에서

인증샷을 하시기 바랍니다 ^^(바위가 하트모양으로 자연스럽게 구멍이..)

 

 이눔들 송이슈퍼에서 쵸코렛 한개씩을 사서 오물거리며 출발 ㅎㅎㅎ

 발걸음도 가볍게....^^

 

 여유를 가지고....ㅎㅎ

   아들눔들 뒤에서 처음부터 길을 잘못들었다고 중얼중얼....

 

 작은눔의 포스.....ㅋㅋㅋ

 

 형제 인증샷 ^^

 경치가 멋지네요... ㅎ

 다슬기를 잡는다고서...ㅎ

 

    아빠 빨리 따라붙으세요 ㅎㅎㅎ

 1차 휴식...

 바다가 시원하다 ^^

 

 작은눔 사진찍을때마다 장난을.....ㅎ

 

 

 다리가 아프지않게 해주세용 ㅎ

 대포포구 가기전에 자연스런 바위구멍을 발견... ^^

 귀여운 눔들 ㅋㅋㅋ

  작은눔은 자나 ???

  대포포구에서 인증샷...

대학요트동아리 직속후배가 60피트 카타마란 요트사업 총괄팀장인데..... 시간관계상.... 패스 ^^

 2차 휴식을 하면서 캬~~

 

 축구장을 지나고나서 맛있는 점심식사와 간식을....^^

 군고구마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입에는 연신....ㅎ

 

 

 

 

 진짜 맛나게 먹네 ㅋㅋㅋ

  

 멋진 포즈...^^

 씨에스 호텔로....

 

 둘째 응가 하는동안 잠시 휴식... ㅎ

 

 

 

  둘이서 도란도란...

 

  중문에서 휴식을

 다리가 풀렸다고 아에 누워버린다 ㅎㅎ

 

  점심먹은지 얼마 지나지 않는데...무조건 컵라면을 먹고싶다고 (따뜻한 국물이 그리웠나 ? )

 

 중문해수욕장에서....

    

 하얏트 산책로를 지나 하얏트호텔

해병대길을 우회하라고해서 .....우와 차들이 쌩쌩 다니는 이길은 싫은데.......~~

  길고긴 중문을 우회하여 예레 반딧물이 생태공원 물레방아에서 인증샷....

  

 예례 반딧물이 자연생태공원이 생각보다 잘꾸며져 있다....^^

 

  

 논짓물에 도착

  이길은 가끔 가족끼리 와서 산책을 하는길이라.....ㅎㅎㅎ

 

 휴~~ 힘들다

 

 막내눔이 장난스레 다리가 풀렸다구 한다...ㅎㅎㅎ

 

  이제는 걷다가 앉아버린다 ㅎ

  촣다 ^^

 와 !!! 다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긴구간이었다....두 아들눔들이 재미있게 잘 걸어서 대평포구에 도착하니 기분이 최고다...^^

 막내눔도 내년이면 초등학생이 되는군요... 이눔들 많이 컸구나 ㅎㅎ

막내왈 성모유치원에서는 이렇게 장거리 걷는 친구들이 없다고....자랑을 한다 ^^

나는 제주올레 8코스 완주했노라 ㅎㅎㅎㅎㅎㅎㅎ

어두워진 대평포구가 떠나가라구 소리친다 ^^

'제주도소식 > 올레전코스완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올레 7코스 완주기  (0) 2012.12.02
제주올레 11코스 완주기 ^^  (0) 2012.11.18
제주올레 10-1코스  (0) 2011.12.04
제주올레 9코스 완주기^^  (0) 2011.04.24
제주올레 13코스 완주기 ^^  (0) 2010.10.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