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Donde Voy)

제주도소식/내추억방

by 요트보트코리아 2022. 2. 10. 08:18

본문

#요트보트코리아

 

#삶의여정 

 

#바다 

 

 

 

굿 모 닝 !

 

행복하세요...!!!

 

오늘은 당신이

눈으로 보는 것마다

즐거움이 넘치고~~

 

오늘은 당신이

손으로 만지는 것마다

신이 나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에쁜 입술로 말을 할 때

모든이에게

함박 웃음을 전해주고~

 

오늘은 당신이

귀로 듣는 것마다

모두 기쁨이 넘치고

기분 좋은 하루면 좋겠습니다..

 

"진실"은 나의 입술로

"관심"은 나의 눈으로

"봉사"는 나의 손으로

"정직"은 나의 얼굴로

"친절"은 나의 가슴으로

 

사랑하고 사랑받는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어머님이 새벽에 항상 보내주시는 좋은글에서..^^*♡♡♡

 

 

아래 유트브에서 딱 2장의 사진과 감성적인

 

보이스에 좋은하루를 시작해보세요 !!!

 

 

큰 화면으로 가사와 노래를 음미하시길..^^*

 

 

Donde Voy(Where I'm Going)

 

: Chyi Yu & Tish Hinojosa

 

▶▶▶https://youtu.be/gFiwgJtOwDg

 

 

24시간 카톡상담 ID : hobiekorea

 

상담 연락처 : 010-9699-206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