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지사 후보에게 바라는 화순항의 미래

제주해양레저체험파크/제주국제마리나항

by 요트보트코리아 2014. 4. 23. 11:41

본문

제주도 도지사 후보님에게 호소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항은 해경항이 들어와서는 안되며 제주도 미래를 밝히는 제주국제마리나항으로 발전해 나가야합니다.

 

제주도에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화순금모래해변과 산방산, 용머리가 어우러진 풍경은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해안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내에서 많은 관광, 휴양지를 가지고 있는 산남 서귀포에 더이상 해경항은 제주도 미래의 밥그릇을 차버리는 계획임을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금모래해변을 사랑하시는 여러분께서 다시는 해군항과 같은 강정의 미래를 만들지 말아주시기 기원합니다.

 

앞으로 다가올 제주 100년후의 미래를 바라본다면 화순항은 해경항이 아닌 친환경적인 국제마리나항으로 개발되어야하며, 더 많은 휴양, 관광객을 유치할수 있는 기반을 앞으로 준비하지 않으면 세계적인 휴양섬 제주도의 미래는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이번 선거에 출마하시는 도지사 후보님들에게 간청드립니다...

 

해군항을 해경과 같이 사용할수는 없는걸까요 ?

그렇지 않으면 산남에 위치한 서귀포항과 한림항, 성산포항에 분산하여 해경함정들을 배치하여 운영한다면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요 ?

 

화순항은 휴양관광객들이 가지고 들어오는 전세계의 고급 휴향객 요트가 모이는 제주국제마리나항으로 만들어서 후세에 남기도록 해야합니다.

 

과거에 정부는 화순항을 해군항으로 계획하고 지금의 거대한 방파제를 어마어마한 국비를 쏫아부어 작금의 화순항의 상황을 만들었고, 현재는 국고 몇백억을 들여서 다시 해경항으로 만들려고 제주도민(화순리민)을 위협하고 있지만......~~

 

앞으로 제주도 일군으로 일하실 도지사님들은 화순항을 해양수산부에 건의하여 국내투자 및 외자유치를 통하여 국제마리나항, 해양켄벤션, 마린시티로 투자할수 있는 환경을 모색하여 세계속의 최고의 휴양 관광의 섬으로 발전시켜야 할것입니다.

 

이제 제주도의 유일한 아니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국제마리나항으로 지정할수 있는 화순항이 다시 강정의 해군항과 같은 소용돌이에 빠지지 않도록 도지사님들께서는 정신똑바로 차리셔서 전세계의 1등 휴양섬으로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민(화순리민) 여러분 !

우리가 살고있는 화순리의 화순항은 다가오는 미래에 어마어마한 경제적 가치를 가지고 있는 제주국제마리나항으로 개발되어야 제주도의 미래가 밝아집니다.

 

세계속의 휴양섬 제주도의 밝은 미래를 생각하면서.....^^

 

 

제주도 화순항을 사랑하는 종희, 종연 아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