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林(님)과 함께 떠나는 힐링소풍

제주해양레저체험파크/살기좋은 화순리

by 요트보트코리아 2012. 11. 10. 16:26

본문

토요일 오후 가족들과 화순리 곶자왈에서 개최하는 '林(님)과 함께 떠나는 힐링소풍' 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농촌마을 종합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시행중인 화순리 번내골권역 거점면소재지 종합개발사업으로 화순 곶자왈 숲 생태탐방로 확대조성과 자연에너지운영센터 건립사업이 완료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번내골'은 산과 바다, 오름, 곶자왈 등 제주가 가진 모든 것을 갖고 있는 안덕면 화순리 일대를

부르는 옛 이름이다.

 

번내골 홈페이지 --->>> www.beonnaegol.com

 

 

  

 집사람이 온라인으로 예약한것을 확인하고 접수를 마친 다음 명찰, 이쁜가방과 식권을 받고서...... 

 

 식권으로 맛나는 잔치국수를.....ㅎㅎㅎ

 

 아들눔들 국수를 무지 좋아해서.......잘먹네요 ^^

 

 

곶자왈 탐방로가 잘 정리가 되어있네요 ^^ 

 

 

 아들눔들 ! 씩씩하게 잘걷는다

 

 이눔들 신기한것만 나타나면...... ^^

 

 

 

 

 

 

 

 

 지난 여름에도 아이들과 걸었지만 언제와도 싱그럽고 아늑한 느낌의 곶자왈 탐방로....... ^^

 

 

 

 막내눔의 궁둥이 포즈 ㅋㅋㅋ

 

 

 

 

 이번 번내골 곶자왈 행사 타이틀이 너무 멋지다 ^^

 

 

 

 곶자왈 탐방로의 실제 주인들이 보인다 ㅎ

 

 

오늘은 날씨가 심술을 부려서 충분히 즐기면서 걷지는 못했지만....우리집에서

5분거리에 있는 제주도의 허파인 곶자왈이 바로 옆에 있으니 행복하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