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차 해상수입 예약주문 추가공고
안녕하세요 ^^
호비코리아에서는 2012년 3월 중순에 발주하여 4월10일경 수입통관 예정인 2012년
2차 해상수입 추가 주문 예약 받습니다.
호비카약, 호비요트, 호비 패들써핑, 등등 호비 악세사리 제품의 예약 주문을
받습니다.
예약 주문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 이름/연락처/배송지주소/필요한제품 " 형식에
맞추어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2년 2차 해상수입 일정 및 진행절차 ♨
- 주문제품 국내소비자가의 20%를 계약금으로 정한다.
- 주문 예약기간 : 2012년 3월 6일 ~ 2012년 3월 15일까지
- 주문 예약자 계약금 입금 기간 : 2012년 3월 6일 ~ 2012년 3월 15일까지
- 2012년 2차 해상수입 발주일자 : 2012년 3월 중순경(2012년 3월 20일이내 처리)
- 2012년 2차 행상수입 도착및 통관일자 : 2012년 4월10일경 처리
- 2012년 2차 해상수입 국내배송 기간 : 2012년 4월10일경
- 주문자는 잔금 80%를 국내배송 하루전에 입금하여야 한다.
- 이 기간내에 계약금 20% 입금하시고 미라쥐주문하신 고객에게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
용품을 지급합니다.( 1~2인승 미라쥐 카약 구매고객 이상 : 21만원짜리 카트 1개 )
- 주문 예약하시고 계약금을 입금하신분들중에 2차 해상수입 도착 통관후 배송전
까지 잔금을 입금하지못하면 게약을 취소하며 계약금 20%를 반환하지 않는다.
2013년1차 해상수입 예약주문 공고(마감) (0) | 2013.01.09 |
---|---|
2012년 2차 해상수입 도착안내 (0) | 2012.06.13 |
2012년 1차 해상수입 부산항 도착 (0) | 2012.02.27 |
2012년 2차 해상수입 예약주문 공고(마감) (0) | 2012.02.09 |
1차 해상수입 도착예정일 (0) | 2012.02.0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