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국제 아이언맨대회

해양레저체험기타/해양레저 새소식

by 요트보트코리아 2011. 6. 10. 09:17

본문

안녕하세요 ^^

화순금모래해변 지킴이 종희, 종연 아빠입니다.ㅎㅎㅎ

화순금모래해변에서 제주국제아이언맨대회가 2011년 7월 3일 열리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화순금모래해변에서 두번째 국제대회가 열리네요 ㅋㅋㅋ

2006년 세계 레이저요트 참피온쉽에 이어 두번째 국제대회이죠.....이제야 화순금모래해변의 아름다움과 그 가치가 알려지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화순리 마을기업인 (주)제주해양레저체험파크 회사에서는 아이언맨 대회에 카약 및 요트, 바다자전거를 투입하여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습니다.

 

무더운 여름 제주도로 여행계획을 잡으셨다면 화순금모래해변에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밑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제주국제아이언맨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