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친환경 해양레저스포츠체험 관광센타

제주해양레저체험파크/체험파크소식

by 요트보트코리아 2011. 3. 19. 10:24

본문

현재 비공식적으로 이장님한테 연락이 왔는데 행안부에

올라간 제주도 화순리 마을기업이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공식적으로 발표가 나면 축하해야 되지만

너무 잘되었네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

 

친환경 해양레저스포체험 관광센타. !!!!

 

화순금모래해변에 좋은 소식이 생겨서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ㅎㅎㅎ

 

몇칠전 !  화순리 마을 사무실에서 이장님이 찾아서 방문해보니 서귀포시에서 지역관광의 활성화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마을기업을 모집 한다구하여 " 지역특산품, 문화, 자연자원 활용사업 " 항목의 지역자원

활용형 공동체사업으로 해양관련사업의 사업계획서와 참여 제의를 받아서 집에 돌아와서 많은 고민을 했지요 .... ^^

 

요트를 전문으로 일들을 해온 저로서는 마을에 많은 도움이 되는쪽으로 복합적인 친환경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체험 사업으로 결정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아직 제주도에는 관광객들이 복합적으로 해양레저스포츠를 체험 할수 있는곳이 없고, 마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를 위해 체류형 관광체험 사업 즉 어린이 해양캠프, 청소년 해양체험, 기업의

단체 해양체험 연수 프로그램 등등으로 발전시켜 나갈수 있으며 화순리 마을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수 있는 사업이 되었으면 했기에........

(제가 전문인 요트는 해양체험의 한 아이템으로만 ㅎ)

 

화순리 마을에는 단체교육체험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큰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마을에는 3개의

국제규격 축구장(천연2/인조1), 궁도장, 실내체육관, 웬만한 호텔 부럽지 않은 마을회관, 주변에 체험 할수 있는

승마, 골프, 한라산, 유람선, 산방산 등등 수많은 관광 체험을 할수 있는 아이템이 안덕면내에 산재해 있어

환상적인 환경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ㅎㅎㅎ

 

하여튼 마을기업 사업이 선정되어 마을에 활기가 생겼으면 한다........ ^^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체험 클럽하우스가 이럏게 생겼으면 ㅋㅋㅋ

 1) 바다카약 체험사업

 

 

 2) 바다자전거 체험사업

 

 

 3) 바다 범퍼보트 체험사업

 

 4)세일링 호비요트 체험사업

 

 5) 스탠딩 패들써퍼 체험사업

 

 6) 바다래프팅 체험사업

 7)해녀체험사업 

 

 

 산방산 용머리 일몰은 환상적이죠 ^^

 

화순금모래해변에 멋진 용천수풀장과 함께 신나는 해양체험을 즐기러오세요 ^^

 2006년 요트 단일클라스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레이저요트선수권대회 화순해수욕장에서 개최

 

마을기업으로 선정이 되지 않아두 사업을 추진한다구 하셔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