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전거 매니아의 더운 여름나기 ^^

호비(Hobie)의 세계/Hobie News !

by 요트보트코리아 2010. 9. 5. 16:50

본문

안녕하세요 ^^

호비카약 공식한국딜러인 호비코리아 윤걸원입니다.

 

호비카약중에 미라쥐 시스템을 장착한 호비카약 홍보방안을 구상하던중 호비카약 매니아이신분이 이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이분도 또한 자전거 매니아)

국내에 자전거 매니아들이 요즘 자전거 열풍에 엄청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계시는데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리....ㅋㅋㅋ

그분이 말씀하신 내용은 더울때는 바다나, 강, 호수에서 호비 미라쥐 카약을 다면 되는데.........(자전거 패달방식은 똑같거든요^^) 그리고 삼면이 바다인 울나라 연안을따라 장거리 투어를 한다면 자전거두 타구 괴기두잡구, 멋진 해안가 구경두하고.... ㅎㅎㅎ

 

저는 그분 말씀을 듣고 이렇게 한자 적습니다 ^^

자전거 매니아님들에게 호비 미라쥐 카약좀 팔아봐야지 생각을하고.... ㅋㅋㅋㅋㅋ

엄청 많은 자전거 매니아들께서 제 블러그를 방문하셔서 좋은 제품 구입하시고 육지에서 자전거두 타면서 이제 더운 여름에는 호비카약을 타신다면 고객두 좋으실거구 저 또한 엄청 좋을거라는 발상을 하면서...... ^^(많이 팔면 좋죠 ㅋㅋ)

 

제주도 화순금모래해변에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