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

국제해양레저체험축제/제주카약가족체험

by 요트보트코리아 2011. 10. 28. 22:52

본문

안녕하세요^^

제주도 화순에 정착하여 살고 있는 종희, 종연 아빠 윤걸원입니다.

제주도 화순금모래해변에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을 만들려고 많은 생각을 했는데 ....................

가족이 참여하는 자율적인 채험단을 운영하여 활성화 시키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주도에 계신 어린자녀를 두신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합니다.(영리를 지양하는 단체가 아님을 알립니다)

밑에 간단한 운영안을 생각하였는데 여러분의  가족을 위하는 좋은생각과 의견이 있으시면 리플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 개요

 

제주도에 살고있는 6세이상 13세이하의 어린자녀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모두 참여하실 수 있는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을 운영하려 하는데 뜻을 같이 하시는 분들은 어린자녀와 함께 체험단에 노크를 해주세요^^

어린이의 호연지기와 인내력 탐험정신을 함양하고 부모와 같이 즐기는 가족중심의 해양레저스포츠로 자리를 잡고자합니다.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은 다음과 같은 운영규칙을 갖는다.

 

1) 제주도내에 거주하는 가족중 6세부터 13세까지의 자녀가 있는 가정(부모가 없는 어린이두 참여할 수 있음)

2) 월1회이상 가족중심의 참여를 해야한다(월1회 2번이상 불참시는 강제탈퇴)

3) 모든 회원은 7월~8월사이에 화순금모래해변에서 2박3일간의 텐트야영으로 참여를 해야한다.(텐트 및 식기류는 체험단에서 제공)

4)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에 필요한 카약은 제주 바다카약 채험단에서 제공한다.(단 구명조끼는 인증된것으로 각자 지참한다)

5)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은 회원의 월회비 2만원으로 운영한다.(뭘회비는 모두 회원의 편의시설를 위하여 지출한다)

6) 제주 바다카약 가족체험단은 5가족의 운영위원회가 운영한다(주최/주관 가족을 제외한 4가족은 1년단위로 회원가족의 추천을 받아 선임한다)

7) 매년 12월 두째주 토요일에 제주 바다카약 체험단 가족 송년파티를 한다

8) 매년 1회 가족 장거리 투어를 개최 참여한다. 

9) 주최/주관 가족인 호비카약 코리아에서는 2인승 호비카약을 30척을 운영하는것으로 원칙으로한다

    (2010년 12월까지 10척 확보/2011년 12월까지 총20척 확보/2012년까지 총 30척 확보 계획/ 참여가족 자체보유 카약허용)

10) 매년 1회 카약 전문가를 초정하여 회원가족 전체의 강의를 주최한다.

11) 매년 1회 가족대항 바다카약 대회를 주최한다.

12) 외국인가족도 참여할수있다

등등 더 많은 아이디어로 운영규칙이 만들어져야 하는데 제가 머리가 않좋아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

부탁드려용 ㅎㅎ

 

 준비된 호비 바다카약..... 10척은 준비되어 있고 8월 중순쯤에 2인승 2척 화순금모래해변 도착예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