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광매원

호비(Hobie)의 세계/호비카약낚시대회

by 요트보트코리아 2014. 3. 23. 19:10

본문

안녕하세요 호비코리아 윤대표입니다.^^

 

3월 21일 금요일 제주도를 출발하여 경북 칠곡군에 위치한 송광매원에서 호비카약피싱대회 현장답사 및 대회조직위원회 회의가 있어 정명화형님의 호비 프로앵글러12를 양산창고에서 싣고 경상도 양재윤지사장과 함께 대구로 향하였다.

 

대구 코러낚시에 방문하여 호비프로앵글러12를 전시하고 곧바로 송광매원으로...^^

 

호비카약피싱대회를 개최하기에는 최적의 장소로 만족할만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다가올 대회가 기다려진다. ㅎ

 

호비카약 가족 여러분 5월에는 송광매원에서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송광매원 --->>> http://www.skmaesil.co.kr

 2014년 5월 3일 제1회 한국 호비카약피싱대회가 열릴 "송광매원"

 대회차량 진입로 OK

세계 호비피싱 연맹회장 숙박장소

 대회 참가선수 및 호비피싱 스텝 숙박장소(뒤쪽으로 10채이상 보유)

 송광매원 메인건물로 대회 개회식 및 파티장소

 

 100명이상이 동시에 식사와 파티가 가능

송광매원 3층에서 바라본 낙동강 대회장소 전망

 송광매원 바로 앞에 캠핑장(대회기간 16동 전부를 임대했음)

 

 

 대회참가 가족들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바베큐파티 장소

 캠핑장 전경

 송광매원 바로앞 호비카약피싱 대회장소

 정호비카약피싱 체험교실 정명화 총괄스텝님

 베스와 쏘가리, 누치가 드글드글 하다네요 ㅎㅎ

현장답사중 잠깐의 휴식을.....(호비피싱 스텝이신 허수아비님과 야옹님)

 

 송광매원 사장님이 아침 일찍 직접 요리해주신 순수토종 순두부...^^

 

 

요것이 오븐을 통과하면...ㅎㅎㅎ

 가족들이 체험할 맛나는 빵

 점심도 송광매원 사장님이 직접 맛나는 스파게티를....ㅎ(엄청맛이 있었어요)

 항상 빠질수 없는 막걸리(칼라프님이 가지고 오신국순당 막걸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