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식구가 엄청 늘었네요 ^^

제주도소식/Hobie Sailing

by 요트보트코리아 2010. 6. 27. 03:21

본문

화순해수욕장 앞 호비세일링센타에 강남에서 온 제비식구가 무려 13마리 제비 아가들이 탄생했어요 ^^

센타 건물 1층에 총 8개의 제비집이 있어 완존히 제비판이에용 ㅋㅋㅋ(제비가 집을 많이 지으면 대박을 맞는다고 하던뎅 ㅎㅎ)

오늘 해변에 내려가보니 새로 만든 주차장이 완공되어 화순해수욕장의 운치를 더해주네요......

우리센타 옆에 돌고래쇼장인 마린파크도 8월초면 개장을 한다고 준비가 한창이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