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 리트리버 "호비"

제주도소식/제주도가족생활

by 요트보트코리아 2010. 6. 24. 11:37

본문

안녕하세요 ^^

제주도 화순 우리집에 골든 리트리버 2개월생인 호비가 새식구가 되었어요....

오늘은 아들눔들이 거의 흥분상태이네요.... 호비가 너무 귀엽데요 ^ㅎㅎㅎㅎㅎ^

건강하게 잘자라줬으면 좋겟네요.....^^ 

 서로자기가 키우겠다고 아우성..... ^^

 동물병원에서 예방접종.... ^^

 큰눔이 절 닮아서 그런지 강아지를 무척 좋아하네요 ^^

 

 

 개팔자 상팔자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