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서귀포시 서부지역

제주도특산품/제주도부동산

by 요트보트코리아 2010. 6. 1. 09:21

본문

안녕하십니까.

제주도에 1년도 안된 새내기가 서귀포시 서부지역 부동산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공부를 하다보니 몸소 부딪쳐 보는것이 제일 좋더라구요^^

안덕면 화순리에 정착하면서 시간이 나면 이곳 저곳 다녀보는데 좋은땅들이 많이 있던데 귀농 하실분들은 너무 섣불리 부동산에 투자하지말고 시간을 두고 잘 살펴보구 계획을 세워 진행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부동산 업자도 아니고 이곳에 정착하여 살다보니 좋은 부동산 사장님을 만나게 되어 좋은땅 좋은가격에 선,후배, 친지들에게 자주 추천을 하게 되네요.

현재 진행형인 곳도 몇곳 있고요 ^^

 

수도권 생활을 정리하고 제주도에 정착 하실분들에게 짧은 소견으로 도움을 줄수 있을거 같아서 글을 올려봅니다.

서귀포시 서부권은 교통권도 편하고 멋진 풍경과 조용한 곳이 많더군요..... 그리고 아직 땅값이 아직 안정적이기때문에요

특히 저는 별장지나 과수원에 관심이 많아서 요즘도 자주 다녀봅니다.

그 이유는 육지에서 후배가 핀란드식 통나무집을 해서 아주 좋은가격에 제가 살집을 지을수 있어서 준비중에 있네요(제주도는 섬이라 목조주택이 많이 좋은거 같아요, 밤과 낯에 기온 차이가 많이나고 여름에 습기가 많아서요)

아무쪼록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비밀글로 리플을 달아주세요 ^^

제가 알고있는 것은 성심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

 

 

 

 

'제주도특산품 > 제주도부동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친환경 ALC 전원주택  (0) 2015.02.15
대정읍 좋은땅  (0) 2015.02.10
덕수리 좋은땅  (0) 2015.02.08
제주인서울 부동산 ^^  (0) 2011.02.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